바다유학
닫기
로그인 회원가입

유학후 이민

호주의 자존심, 오직 호주만 연구하는 바다유학원입니다.

  • 호주유학후 호주이민

    보통 호주 영주권을 위한 필수 조건으로는 영어 점수, 학력, 경력이 필수 조건중에 하나입니다.
    유학생들이 호주서 학업을 마친후 직업군에 따른 본인의 자격 조건을 점수제로 계산해서 점수 확보가 가능할 경우 독립기술 이민을 신청할 수 있으며 또는 전문직의 경력을 가지고 호주 회사의 스폰을 받아 영주권을 취득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독립기술이민(영주권) (subclass 189 visa)

    호주서 학업을 마춘후 호주 회사의 스폰서쉽 없이 본인의 조건으로 영주권을 신청하는 분들을 위한 비자입니다. 본인의 나이, 학력, 영어, 경력 등의 기본 조건으로 60점 이상 취득하면 EOI에 접수 가능하며 호주이민성의 Invitation을 발급 받으면 바로 신청 가능한 비자입니다.
    호주 이민성에서는 Invitation을 발급 할 때 각직업군의 신청자들 중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취득한 분들에게 우선권을 주기에 최대한 높은 점수를 받는걷이 유리합니다.

  • 주정부후원 독립기술이민 (Subclass 190 visa)

    주정부로부터 노미네이션을 받아야 하며 주정부에 따라서 다양한 직업 리스트와 조건을 부여하며 기술심사, 영어능력 등도 동반되어야 합니다. Subclass 189 비자의 점수인 최소 60이 부족한 55점일 경우에도 주정부로부터 후원을 받는다면 5점을 추가로 얻으셔서 60점을 만족 시키실 수 있습니다. 이 비자를 취득하게 되면 보통 후원한 주에 2년을 거주해야 하는 조건이 부여됩니다.

  • 지방지역기술이민 (subclass 489 visa)

    이 비자는 지방 지역에 영주권자 이상의 친척이 있거나 주정부 스폰서쉽이 필요한 비자로 4년짜리 임시비자 입니다.
    영주권 신청시 추가 스폰서쉽 없이 2년 지방거주와 직업군에 상관없는 직업으로 풀타임으로 최소 1년 이상 일을 했을 경우 영주권 신청자격이 부여됩니다.
    먼저 본인의 직업군이 해당 주정부에 직업군에 해당 되며 그에 따른 조건이 충족되면 본인의 점수 50점으로도 EOI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는 주정부 스폰서로 10점을 추가로 부여 받게 되기 때문입니다.
    친척 스폰서를 받을 경우 본인의 직업군이 반드시 MLTSSL 직업군 리스트에 있어야 하며 본인의 점수 50점으로도 EOI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는 친척 스폰서로 10점을 추가로 부여 받게 되기 때문입니다.
    독립기술이민(영주권) (subclass 189 visa), 주정부후원 독립기술이민(영주권) (Subclass 190), 지방지역기술이민 (임시비자) (subclass 489 visa) 비자는 반드시 EOI 접수후 이민성으로부터 Invitation을 발급 받은후 60일내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EOI 신청시 반드시 기술심사 결과와 최소 IELT 6.0 (overall) 이상의 점수가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바다이민과 상담하세요.
전제형 법무사: jay@badaimmi.com/하승희 법무사: sandraha@badaimmi.com